FAQ

A/S 문의는 어디로 해야하나요?

가까운 매장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HOP 바로가기)

상품수선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자체에 이상이 있을 경우엔 구입하신 매장에 의뢰하시면 수선이 가능합니다.

제품이 손상되었는데 수선의뢰가 가능한지요?

제품의 상태에 따라 수선 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백화점이나 소비자보호실로 문의하시면 제품확인 후 수선 가능 여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소비자보호실 080.022.1500

제품을 구매, 착용 후 세탁을 하려고 합니다. 세탁표기에 드라이로 되어 있는데 물세탁을 해도 되나요?

제품의 세탁표기는 원단 의류시험테스트를 거쳐 나가므로 세탁표기대로 세탁을 하셔야 차후 A/S가 가능합니다.

제품을 착용 후 드라이를 하였는데 찾은 후 보니 제품이 수축, 변형, 변색이 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먼저 가까운 매장이나 구입점을 통해서 제품을 의뢰하여 주시고 본사 소비자 보호실로 원인 구명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본사나 타 심의기관을 통해서 제품하자인지 세탁과실인지 여부를 판정하여 드립니다. 기간은 매주 화요일에 의뢰, 금요일에 회수하니 열흘정도 기간이 소요됩니다. 기타 정확한 문의는 소비자 보호실(080.022.15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코트류, 니트류 등의 제품을 구입후 몇번 입지 않았는데 보푸라기(필링) 현상이 나타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겨울제품에서 흔히 발생하는 CLAIM현상으로 섬유표면의 잔털이 뭉쳐서 섬유뭉치가 발생하는 현상으로 주로 마찰이 잦은 부위에 일어납니다. 보푸라기에 관한 기성 숙녀복의 기준에는 규정되어 있지 않아 육안으로 확인을 해야 합니다. 구입하신 매장이나 가까운 매장에 제품을 의뢰하시면 본사 소비자 보호실(080.022.1500)에서 접수 후 보푸라기(필링)제거가 가능하면 제거수선하여 드리며 상태가 심하여 착용이 불가 할 경우에는 심의기관의 심의를 통하여 제품하자시 교환 처리를 하여 드립니다.

가죽류, 토끼털류, 무스탕제품의 세탁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반적인 제품의 세탁과는 다르므로 세탁시 유의하셔야 합니다. 가죽의류의 세탁물 사고는 색상의 탈색과 가죽의 경화로 인한 불만이 대부분으로 가죽의 특성상 드라이크리닝을 하면 염료이탈로 탈색과 경화현상이 발생됩니다. 세탁소의 기술에 따라 세탁 후 제품이 달리 나타나므로 필히 가죽, 무스탕 세탁전문점이나 가까운 백화점 내 가죽, 무스탕 전문점에 의뢰하십시오.

착용한지 얼마 안되어 단추 및 장식이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입하신 매장이나 가까운 매장에 제품을 의뢰하여 주십시오. 본사 소비자 보호실(080.022.1500)을 통하여 빠른시일내에 수선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겨울에 제품을 착용하다가 난로에 태웠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보통 겨울제품에 많이 발생하는 소비자과실로 동일원단이 있으면 판갈이 수선이 가능하나 동일원단이 없을 경우에는 기장줄임 수선처리하여 드립니다.

소비자단체의 전화번호를 알고 싶은데요?

한국소비자보호원 02.3460.3000
서울 YMCA 02.3705.6061
소비자연맹 02.795.1042

멤버쉽 카드는 무엇이며, 어떤 혜택이 있나요?

BLU PEPE 대리점에서 상품 구입시, 구매 금액의 5% 적립됩니다. ( 단 10~30% 할인 상품은 2% 적립) 적립금이 20,000 point 이상일 경우 BLU PEPE 전 대리점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합니다.
( 정상 ~ 50% 할인 제품에 한함, 균일 및 상설점 사용 불가)
적립 후 2년 이상 경과시 미사용 포인트 자동 소멸
* 카드 발급은 대리점 매장에서만 가능하며 온라인 회원과는 다릅니다.

멤버쉽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매장은 어디인가요?

BLU PEPE 전국 대리점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자세한 매장 위치는 SHOP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정보 수정 및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가까운 매장에 연락하시어 수정 및 탈퇴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또한 블루페페 마일리지 (02-3485-7156) 연락하시면 회원 정보 수정 및 탈퇴 요청 하시면 바로 처리해드립니다.

브랜드 이벤트 소식(SMS)을 수신거부로 변경하고 싶어요.

해당 SMS 수신 하단의 표시되어있는 무료수신거부 080-808-0435로 통화연결 하신 후, 1번을 눌러주시면 수신거부 요청이 진행됩니다. 수신거부 요청 후, 14일 이내에 고객님께 처리결과를 SMS로 발송해드립니다.

온라인 회원가입 및 로그인 기능이 중단되었습니다.

블루페페 멤버쉽 운영시스템 개선작업 및 온라인 개정 정책 변경으로 인해 2015년 7월 20일자로 홈페이지 로그인 기능이 중단되었습니다. 기존 가입하신 로그인 정보(ID,PW)는 삭제 처리되며 추후 신규 시스템 개발시 다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프라인 마일리지 사용은 그대로 유지되며, 홈페이지는 온라인 회원가입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제품의 치수표기를 알고 싶은데요?

(M) 55 SIZE : 가슴(85)-엉덩이(94)-신장(160)
                   허리(67)-엉덩이(94) 니트류(90)
(L) 66 SIZE : 가슴(91)-엉덩이(96)-신장(165)
                   허리(70)-엉덩이(96) 니트류(95)
(XL) 77 SIZE : 가슴(70)-엉덩이(100)-신장(165)
                   허리(73)-엉덩이(100) 니트류(100)

BLU PEPE의 상품을 홈페이지에서도 구입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현재 신상품은 홈페이지상에서 구입이 불가능합니다. 가까운 매장에서만 신상품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교환 환불 수선문의입니다.

교환, 환불
제품을 구매하신 후 7일 이내로 매장이나 구입하신 매장에서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영수증지참)
(단, 수선을 하였을 경우나 제품에 손상이 있을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능)
제품 구매후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 소비자가 환불을 요구할 경우 1차적으로 교환이며 교환시 고객님의 맞는 싸이즈가 없을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수선
본사 소비자 보호실(080.022.1500)로 문의하시면 더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BLU PEPE 대리점을 개설하고 싶습니다. 그 조건은?

입지조건 : 인구 10~20만 이상 시, 구, 군의 주요상권
매장조건 : 평수 15평 이상, 전면 4미터 이상
인테리어 비용 : 평당 200 ~ 250만원
거래형태 : 위탁판매(전품목)
마진율 : 정상 35%, SALE 30%
결제조건 : 현금 월 1회
담보조건 : 현금 2천만원 / 물건 담보 1억(부동산, 보증보험, 예금 증권 등 포함)
대리점문의 : 02.3485.7670(부장 : 김경환) 02.3485.7681(차장:노성주) 02.3485.7672(과장:박선호)